5 가장 소름 끼치는 도시 전설

5 가장 소름 끼치는 도시 전설
5. 하나님과 대화한 사람
이 장면을 상상해 보십시오. 때는 1983년입니다. 일단의 종교 과학자들이 자극에 의해 방해받지 않는 인간의 두뇌라면 누구나 신의 존재를 감지할 수 있다는 흥미로운 새로운 이론을 내놓았습니다. 불치병에 걸린 노인인 자원 봉사자를 찾아서 신경 종말을 힘들게 봉인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앉아서 기다립니다. 다음에 일어난 일은 H.P Lovecraft의 최악의 악몽과 같습니다. 며칠 동안 노인은 자신의 악화된 정신 상태에 대해 속삭였습니다. 넷째 날, 그는 먼 목소리를 들었다고 주장했다. 6일에 그의 죽은 아내가 그에게 말을 걸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상황이 실제로 내리막 길을갔습니다. 날이 갈수록 죽은 자의 목소리가 점점 커지고 적대적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화를 내며 조롱했고 아무도 들어선 안 될 말을 그 사람에게 하기 시작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 남자는 보이지 않는 눈에 비명을 지르고 찢어지기 시작했으며 천국도, 용서도 없다고 계속해서 외쳤습니다. 마침내 그는 자신이 신을 만났고 우리를 버렸다며 히스테리적으로 자신의 살을 깨물기 시작했습니다. 운 좋게도 이 이야기는 특히 등골이 오싹해지는 도시 전설의 예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부 사람들을 완전히 공포에 떨게 할 만큼 소름끼치며, 이제는 인터넷이 소름끼치는 공포를 필요로 할 때마다 주기적으로 다시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4. 농부 존의 자살
이야기는 육류 포장 공장의 주인이 어느 날 깨어나 보니 아이들이 사라진 것을 발견했다는 것입니다. 형의 도움으로 두 사람은 농장을 샅샅이 뒤졌지만 사라진 아이들의 흔적을 찾을 수 없었다. 몇 시간 후 그들은 경찰을 불렀고 경찰은 끔찍한 발견을 했습니다. 그날 고기 분쇄기에서 나오는 재료는 인간의 살이었고, 펄프화되고 끈적끈적하게 갈렸습니다. 이것이 그의 실종된 아이들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은 주인은 공장의 보일러실로 물러나 조용히 목을 매었습니다.

아이들이 살해된 지 20년 후, 공장 노동자들은 끔찍한 광경을 목격하게 됩니다. 이전 주인의 형제는 보일러실에 묶여 있었는데, 내가 한 일이라는 말이 그의 가슴에 새겨져 있었다. 동시에 마을 공동묘지 방문객들은 주인의 무덤 위의 흙이 어느 날 밤에 흔들렸다고 보고했습니다. 현재로 거슬러 올라가면 매년 10월이면 두 아이의 유령이 분쇄기에 떨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고, 할로윈에는 교수형에 처해진 두 남자가 보일러실로 돌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3. 쳐다보는 영상
약 2분 동안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남성의 영상이다. 댓글 없이 YouTube에 올라와 수백 명의 사람들이 본 동영상입니다. "Mereana Mordegard Glesgorv" 비디오로 알려진 전설에 따르면 YouTube는 효과를 깨닫고 초기에 이 비디오를 가져왔습니다. 이야기에 따르면 끝까지 본 사람들은 무표정한 남자가 사악한 미소를 짓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 후 그들은 그것을 잃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전체 비디오를 본 후 자신의 눈을 뽑았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칼을 들고 자신의 팔을 해킹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스스로 목숨을 끊기로 되어 있었다. 아무도 비명을 지르지 않고는 45초 안에 들어갈 수 없으며 더 나아가는 것은 정신의 마지막 조각을 희생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적어도 그것은 이야기입니다. 실제로 비디오는 Bryan Cortez라는 남자의 것이고 오늘날 그가 악마적이지 않고 친근하게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 자살 초상
몇 년 전 일본 소녀의 자살에 대한 인터넷 루머가 떠돌았다. 자살하기 직전에 십대는 자화상을 그린 다음 온라인에 게시했습니다. 이 자살 유품을 보고 호기심이 생긴 많은 한국 포럼에서 이미지를 선택하여 다시 게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상황이 이상해졌습니다. 사용자들은 이 우울한 그림에서 눈을 떼기 힘들었습니다. 일부는 그 눈이 끌린다며 몇 번이고 다시 게시하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얼마 동안 그 사진을 응시하면 미묘하게 변화하기 시작했고, 죽은 소녀의 입 주위에 떠오른 희미한 미소의 흔적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본 후 극심한 슬픔을 느꼈다고 보고했습니다. 심지어 한두 명은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합니다. 이제 이미지를 너무 오래 바라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이와 같은 치명적인 집착에 빠질 위험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적어도 원작가가 이 소문을 알지 못하고 자신의 웹사이트에 지긋지긋한 메시지를 게시하여 모든 것을 폭로했다면 그랬을 것입니다.

1. 미키마우스 인 헬
소름 끼치는 "잃어버린 에피소드"는 현대 도시 전설의 전체 하위 장르입니다. 그러나 그들 모두를 시작한 전설, 잃어버린 미키 마우스 만화 이야기만큼 그렇게 뒤틀린 것은 없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만화는 특별한 것이 아니다. 반복되는 배경을 지나 걷는 흑백 미키와 사운드트랙에서 재생되는 백색 잡음이 특징입니다. 2분이 지나면 검게 변하고 그게 다입니다. 6분이 될 때까지 기다리면 만화가 다시 나타납니다. 이제서야 백색 소음이 멀리서 들려오는 중얼거리는 목소리로 대체되었습니다. 미키가 걷고 있던 배경은 인간의 눈으로 보기에 고통스러운 방식으로 왜곡되기 시작했고, 미키 자신도 불쾌하게 웃고 있습니다.

그때부터 만화는 악몽이 될 것입니다. 미키 자신이 썩어가는 것처럼 보이면서 눈알이 빠지고 미소가 점점 더 커지면서 사운드트랙에서 비명이 들리기 시작합니다. 불가능한 색상이 화면 전체에서 깜박이기 시작하고 불타는 잔해가 배경에서 솟아 오르고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모른다고 합니다. 끝까지 지켜본 유일한 디즈니 직원은 얼마 지나지 않아 자살했습니다. 그가 남긴 것은 마지막 프레임을 설명하는 메모뿐이었습니다. "지옥의 광경이 시청자를 다시 안으로 데려옵니다."로 번역되는 러시아어 텍스트입니다. 그리고 지금, 그것은 인터넷 어딘가에 있으며, 당신이 그것을 찾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